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인터넷과 정류소에 19:20출발이라고 해놓고 오지 않으면 다른 차(1137) 보냈는데 어쩌라는 건 가요?? 지난번에도 같은 일이 있어 이번에는 그냥 넘어가지 않고 글 남깁니다 안오면 안온다고 해야 다른차 타지요 그리고 이번에 안와서 전화했을때 전화받으신 푸른교통 남성 관계자분 사라진차인거 뻔히 아는데 차가 막혀서 그렇다는 되도 안하는 핑계대시고 기다리라는 말만하시다 일방적으로 전화 끊으신분은 뭔가요?? 직원 전화 응대 교육 다시 하시기 바랍디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