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8월 12일 금요일 지내마을에서 17시 40분경 통도사신평터미널행 13번을 탑승했습니다. 환승해가기위해 17시 47~48분경 통도사신평터미널에서 하차카드키를 찍으려고 하였으나 카드리더기 3개 모두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기사님께서 일단 환승할 버스에 가서 찍어보라고 하셨습니다. 그러나 환승이 되지도 않은 채 돈이 나갔습니다. 갈아탄 버스는 17시 48분 출발하는 부산행 12번 버스 입니다. 갈아탄 버스의 차량번호는 8378입니다. 갈아타기 전 13번 버스의 차량번호는 미쳐 보지 못했으나 KTX울산역발 17시 15분 출발 차량으로 추정됩니다. 해당 버스에서 12번 버스로 환승하려던 사람이 많아 적어봅니다. 환불이 가능한 사항인가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Screenshot_20220814-211827_Samsung Pay.jpg
(삭제)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