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8월 12일 금요일 지내마을에서 17시 40분경 통도사신평터미널행 13번을 탑승했습니다. 환승해가기위해 17시 47~48분경 통도사신평터미널에서 하차카드키를 찍으려고 하였으나 카드리더기 3개 모두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기사님께서 일단 환승할 버스에 가서 찍어보라고 하셨습니다. 그러나 환승이 되지도 않은 채 돈이 나갔습니다. 갈아탄 버스는 17시 48분 출발하는 부산행 12번 버스 입니다. 갈아탄 버스의 차량번호는 8378입니다. 갈아타기 전 13번 버스의 차량번호는 미쳐 보지 못했으나 KTX울산역발 17시 15분 출발 차량으로 추정됩니다. 해당 버스에서 12번 버스로 환승하려던 사람이 많아 적어봅니다. 환불이 가능한 사항인가요?
안녕하십니까. 황민주고객님 푸른교통업무담당자입니다. 해당 내용 유선으로 통화하여 조치해드리도록하겠습니다. 탑승하시는데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많은 비가 내리는 오늘도 건강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