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11월 23일 아침 8시 16분 행복주택에서 승차후 33분쯤? 범어사에서 지하철로 환승하기 위해 하차태그를 찍었으나 감사합니다 소리가 들리며 이중으로 결제가 됐습니다. 카드 보니 19분에 하차태그 찍혔다고 나와있는데 아침에 사람이 많아서 우연히 기계 근처에 있어서 찍힌건지 알수가 없네요 이런경우엔 환불 가능한가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ACD2B729-9D6E-4B44-8BD3-ABB72BF805F4.png
(삭제)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ED6FE30D-04B3-45C6-B03E-4051A534902B.png
(삭제)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3A20FC7B-B3FF-4E51-A78C-E685B0438358.png
(삭제)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