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2100번, 2300번 버스 노포동에서 울산으로 가는 5시20분 첫차를 이용하는 고객입니다. 기사님들 왜 이 추운 날에 히터를 틀지 않는지요? 울산까지 덜덜 떨면서 갑니다. 혹시 기사님들 자리만 트시는 건가요? 올겨울 들어 몇몇 경우를 제외하면 10대중 8대는 히터를 안켜네요. 어떤버스는 히터 돌아가는 소리는 나는데 전혀 안 따뜻합니다. 이날씨에 본인차에 히터 안 켜고 탈수 있나요? 아님 고장이라면 어서 수리 해주십시오
안녕하십니까. 차흥욱고객님 푸른교통업무담당자입니다. 추운날씨에 불편을 드려 먼저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 경유나 CNG 차량은 평균 1시간 정도 예열 되어야 실내공기의 온도가 올라갑니다. 해당 노선 승무원들에게 차량내 온도를 따뜻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전달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