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2023/01/19/13:45분경에 덕계마을덕계다리 정류장에서 버스를타려고 기다리고 있었음 정류장에 정차 하지도 않고 밟고있던 속력 그대로 쌩하고 가버림 정류장에서15분동안 기다리고 있던 상황이였음 너무 당황해서 버스를 따라 뜀 사이드 미러로 뛰어오는걸 봤는지 그제서야 문을 열어줌 다짜고짜 어디서있었어요? 분명히 못봤는데 하시길래 계속 있었다 말 했음에도 계속 분명히 못봤다며 타는 제스쳐라던지 시늉을 해줘야 알거 아니냐며 따짐 어이가 없어서 원래 정류장에는 정차 하셔야 하는거 아니냐고 물어봤는데 납득을 안함. 현장에 버스를 기다리는 사람들이 꽤 많았는데 그럼 당연히 정차를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타는 제스쳐 취하는 사람 없다고 밟고 오던 속력 그대로 쌩하고 가버리는게 말이 되나요? 저는 분명히 정류장에 있었습니다 이분이랑 대화하기 싫은데 다음부턴 타는제스쳐를 취해라니 정류장마다 정차하면 시간 못맞춘다니 하며 사람이 많이타고 있던 버스안에서 무안주며 저를 계속 가르치려고 했습니다. 말싸움하기 싫어서 네 알겠습니다 하고 말았습니다. 제가 고객이지 그 기사님 자식 입니까? 제가 제돈주고 타는 버스에서 왜 이런 생생적인말과 가르치려하고 다른 승객들 앞에서 무안주는 버스 회사를 이용해야겠습니까? 정말이지 이 기사님 덕분에 저 하루 기분이 온종일 나쁠거 같네요 앞으로 푸른교통은 이용 안할거고 주변에도 푸른교통은 불친절하다고 말하고싶네요 삼신교통 기사님들은 정말 친절하신데 정말 많이 비교가 되네요 교육을 똑바로 하셔야 할것 같네요 경남71자8328저시간대 운전하신기사님 직업의식 똑바로 가지세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16AD553C-49A2-414C-9DE7-B25813871BB6.jpeg
(삭제)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