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4월 29일 달동사거리 14시 38분 무정차 통과 그 앞에 2300번도 애매하게 지나가서 화나는데 2100번은 3차선에서 들어올생각이 1도 없네요 뭐 인사하나요? 빵 하고 가삐네 형식적인 사과하지말고 규정에맞게 조치하고 피드백주세요 비오는데 열받네요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2100번 운행당시 마이비단말기 장애로 인하여 고객님께 불편을 드렸습니다 앞으로는 불편한 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운행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