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고장나서 도중에 운행을 못하게 되었으면 다른 버스라도 빨리 배차를 못하는 건가요? 운행 중 차량 고장시 대처방법을 미리 정해두고 하는 건 없나보네요. 꼭 첫 차를 타야하는 사람들이 소중한 아침시간을 허비했는데 고장나서 못 왔다는 말로 끝이라니 어이가 없네요.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푸른교통 업무담당자 입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6월2일 05시10분 미출발차량은 푸른차량이 아닌 세원차량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아래의 연락처 및 세원 홈페이지로 민원을 제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세원 055-384-6612 ~ 4 / 홈페이지 www.sewonbus.com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