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안녕하세요 저는 10월 19일 오늘 아침 차번호 (자8315) 12번 버스를 타고 윤산터널입구에서 8시30~40분쯤 내렸습니다. 내릴때 기사님이 마음이 급하셨는지 아직 내리고 있는중에 문을 닫으셔서 문에 부딪히며 내렸어요 너무 놀라고 팔이 아팠습니다 운전이라는 업무가 매우 고단하신걸로 압니다, 그리고 평소에 기사님들께서 운행해주시는 버스로 출퇴근을 편히 할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다만, 앞으로는 내릴때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겠습니까?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우정빈고객님 푸른교통업무담당자입니다. CCTV영상 확인 결과 고객님께서 하차하실때 일찍 문을 닫아 문이 팔을 충격한 것을 확인했습니다. 해당승무원 교육을 통해 추후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재발방지에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사과 드립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