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버스 탈 때마다 난폭 운전으로 승객 생각 1도 안하고 달리는 것도, 배차시간 지키지도 않고 냅다 달려서 매일 같은 장소에 도착 시간 다른 것도 매번 정도가 지나치는데 그것도 그냥 참고 넘어갔는데요. 이틀 전에 비 올 때도 사람 내리는데 뒷문 닫으려고 해서 낑겨서 다칠 뻔 했어요 ; 앉아있는데도 너무 난폭하게 운전하셔서 불안하게 타있었구요 ^^ 그 때도 다친건 아니니까 그냥 참고 넘어갔습니다. ( 경남 71 자 8498 ) 그런데 정류장에 서있는데도 정류장 쪽으로 붙지도 않고 2차선, 3차선 물고 그냥 가버리네요? 보자마자 회사 번호로 전화했는데 다들 퇴근하신건지 전화도 안받으시고, 2023년 12월 13일 19시 48~9분에 양산 넘어가는 방향으로 가던 12번 버스. 범어사역에 정차 하지도 않고 지나가네요 ㅋㅋ 이렇게 신고하기 하면 해결이 되기는 하는건가요 ? 패널티를 주든 개선이 되든 해야 할텐데요. 아까는 너무 멀고 빠르게 달리셔서 ^^ 번호판도 못찍었는데, 앞으로 지켜보겠습니다. 사람 있는데도 정차 하지도 않고 지나치고, 난폭 운전해서 앉은 자리에서도 미끄러지는거는 물론, 젠틀하게 안하시면 그 땐 매번 번호판이랑 기사님 얼굴 기억해놓고 때마다 글 올릴게요.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푸른교통 업무담당자입니다. 경남71자 8498 차량은 저희 푸른교통 차량이 아닌 세원 차량입니다. 세원측으로 민원을 제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세원: http://www.sewonbus.com/ (055-384-6612)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