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8시50분경 침례병원 남산역앞에서 61번 양산발 탔구요. 친절하게 인사해주셔서 저도 인사하고 타서 기분좋았는데요. "이번 정류장은 평산동 행정복지센터 입니다" 방송나오고 하차벨 눌렀는데. 기사님이 짜증난다듯이 씨 ~ 거리시네요. 분명히 들었습니다. 버스가 1차선으로 달리고 있었는데 다음정류장인 새진흥 5,6차쪽으로 좌회전 하려하셨겠죠. 제가내리려면 4차선으로 차선 변경해야했구요. 승객은 저뿐이였고 제가 방송전까지 하차벨 안누르니 쭉 가실줄 아셨겠죠. 저는 어디가 어딘지 잘 몰라서 방송 듣고 하차벨 누를수밖에요. 늦게 누른거도 아닙니다. 방송나오고 바로 하차벨 눌렀더니 짜증내듯이... 씨~? 이거 무서워서 승객이 원하는데 내릴수 있겠습니까? 제가 민원같은거 잘 안넣고 기사님들 수고하시는것도 잘아는데 이건 좀 아니네요. 아침부터 상당히 불쾌합니다. 그 자리에서 심하게 따지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고생하시는데 기분상하실까봐 글만 적는겁니다. 차량번호는 8364였던거같고 제가 내린시간은 9시19분이에요. 절대 사과를 바라는거 아닙니다. 다만 61번 버스는 앞으로 이용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수고하세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