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12월 20일 1시30분 3100번 버스가 봉우아파트 정류장에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전 여유있게 15분 전에 나와서 기다렸고 버스는 1시 33분에 도착했습니다.) 그냥 지나가서 저외 한분이랑 뛰었는데 그냥 갔습니다. 저는 급하게 서울 가야하는 상황이라 기차표도 예매했던 상황인데 정말 어이가 없었습니다. 택시타고 기차는 탔지만 택시비는 누구한테 받아야 하나요 ㅜㅜ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푸른교통 업무담당자입니다. 저희 3100번 노선은 13시30분에 출발하는 차량이 없습니다. 아마도 13시33분에 봉우아파트를 지나쳤던 차량은 KTX 역 쪽으로 운행하는 차량이 아닌 봉우아파트로 다시 돌아오는 차량이어서, 해당 정류소가 종점이라 하차인원이 없어 그냥 지나친 것으로 보입니다. 혹시 13시10분 출발차량을 말씀하시는 것이라면 다시 한번 시간을 기재해 게시해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푸른교통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