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기사님 13:31분에 울산 터미널 출발 해서 13:33분에 참바른 병원 정류장에 도착했는데 뭐가 그렇게 급하시나요 승객이 자리에 앉기도 전에 급 출발에 골목에서 나오는 차한테도 클락션 울리시고 시외버스 기사님 한테도 클락션 울리고 시ㅇ 이라고 욕하시고 운전석에서 욕하시면 중간 좌석까지 다 들립니다 그리고 승객이 카드를 찍고 있는 와중 문도 안닫고 출발하셔서 승객이 뒤로 떨어 질뻔 한것을 목격 했습니다 개문발차 하지말라고 제가 글 써놨는데 못보셨나요? 그리고 13:31분에 울산 터미널에 도착 하셨나요? 왜? 커튼 정리와 차량 정리를 안 해놓으셨죠? 차량 상태가 엉망 이더군요 앞으로 절때로 이런일 없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글의 답변은 해당 기사님이 해주시기 바랍니다
죄송합니다 앞으로안전운행하겠습니다
제가 쓴 글은 14줄 이상인데 기사님은 단답으로 쓰셨네요 최소한 5글자 이상 으로 쓰셔야 하는것 아닌가요? 성의 없네요 정말화나네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