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버스 탑승 후, 옆에 위치한 봉이나 손잡이를 잡지도 못했는데 바로 문 닫고 출발하셔서 몇 걸음을 뛰다시피 버스 뒷쪽으로 넘어질 뻔 하면서 갔네요. 이거 쓰면 개선이 되는거 맞습니까 ? 이전에도 12번 버스 때문에 민원글 썼었는데, 그 때는 세원버스였으나 같은 노선을 사용하면 운전 습관이 서로 닮는건지 세원이나 푸른교통이나 12번 버스 기사님들은 탈 때마다 운전을 불안하게 하시네요. 이번에도 세원이라고 하실까봐 타자마자 버스에 붙은 버스 정보 사진이랑 사진 상세 정보 찍어서 첨부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이유영고객님 당시운행 하였던 승무원 유정호입니다. 고객님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운행하였어야했으나 영상을 보며 교육을 받으면서 저또한 느낀점이 많습니다. 추후에는 좀더 고객님들의 안전을 좀 더 신경써서 운행 할수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