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일시 : 2024년 03월 18일 월요일 버스 : 10:45 한일유앤아이 출발하는 61번 사건 내용 10:45 한일유앤아이 출발하는 61번이 출발을 안 함 10:53 푸른교통 여직원과 통화 : 기사님과 연락해보겠다. 10:58 푸른교통 여직원과 통화 : 기사님이 연락을 안 받으신다. 다른 버스를 이용해 달라. 버스 정류장에 계셨던 할머님들은 11:45분 61번 버스를 타겠다고 집으로 가셨고, 저를 포함 젊은 사람들은 다른 버스를 이용했습니다. 하지만 다른 버스를 이용한다는 것은 덕계사거리까지 걸어내려간다는 소리입니다. 저는 오늘 일로 인해서 길바닥에 시간을 30분을 허비했습니다. 민원 사항 1번. 2024년 03월 18일 10:45 한일유앤아이 출발하는 61번 버스가 출발하지 않았던 이유와 버스승무원명을 알려주십시오. 2번. 1시간에 1대가 배차되어 운행중인 61번 버스의 특성상 사고나 변수 발생시 그에 따른 대처방법을 만들어 놓는 것은 당연합니다. 어떤 대처방안이 있는지 알려주십시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