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일시 : 2024년 03월 18일 월요일 버스 : 10:45 한일유앤아이 출발하는 61번 사건 내용 10:45 한일유앤아이 출발하는 61번이 출발을 안 함 10:53 푸른교통 여직원과 통화 : 기사님과 연락해보겠다. 10:58 푸른교통 여직원과 통화 : 기사님이 연락을 안 받으신다. 다른 버스를 이용해 달라. 버스 정류장에 계셨던 할머님들은 11:45분 61번 버스를 타겠다고 집으로 가셨고, 저를 포함 젊은 사람들은 다른 버스를 이용했습니다. 하지만 다른 버스를 이용한다는 것은 덕계사거리까지 걸어내려간다는 소리입니다. 저는 오늘 일로 인해서 길바닥에 시간을 30분을 허비했습니다. 민원 사항 1번. 2024년 03월 18일 10:45 한일유앤아이 출발하는 61번 버스가 출발하지 않았던 이유와 버스승무원명을 알려주십시오. 2번. 1시간에 1대가 배차되어 운행중인 61번 버스의 특성상 사고나 변수 발생시 그에 따른 대처방법을 만들어 놓는 것은 당연합니다. 어떤 대처방안이 있는지 알려주십시오.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푸른교통 업무담당자입니다. 고객님께서 겪으신 불편에 대해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부터 드리겠습니다. 첫번째 사항부터 답해드리자면, 10시45분에 출발해야했던 61번 버스는 기사님께서 주말시간표를 착각하시어 10시25분에 출발하셨습니다. 해당 기사님 호출하여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게끔 따로 면담 및 교육등의 조치를 취했습니다. 두번째 사항에 대해서 평소 음주적발이나, 건강상의 문제등의 이유로 승무원의 출근이 어려울 시, 다른 승무원을 대체하여 근무하거나, 예비 승무원이 없을 시에는 결행조치하고 있고, 조발한 건에 대해서는 해당 승무원에 대한 징계만 진행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불편하셨던 상황에 대한 답변으로 미흡한 것은 사실이나, 앞으로 이런 일이 발생치 않도록 해당 노선 전반에 전파하여 시간을 잘 지킬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사과드리도록 하겠으며, 환절기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푸른교통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