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최근들어 명륜역 환승정류소에 10~15분 연착이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4. 12. 10:06경 푸른교통에 전화를 하니 남자가 받아 연착이 된다고 하니 짜증을 내면서 사송에 차가 막혀서서 그런데 어쩌라고 하네요 이런 직원이 아직도 있나보네요 사송에 차가 침체 되지 않고 설령 침체가 된다고 하더라도 회사 담당자에게 보고를 해서 배차 차량을 늘리는 등 시민의 불변을 최소화 해야 되지 않겠습니까 정말 친절하시고 안전하게 운행 해 주시는 기사님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오늘 전화 받은 분이 누군지 모르겠지만 친절 교육을 해 주십시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