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최근들어 명륜역 환승정류소에 10~15분 연착이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4. 12. 10:06경 푸른교통에 전화를 하니 남자가 받아 연착이 된다고 하니 짜증을 내면서 사송에 차가 막혀서서 그런데 어쩌라고 하네요 이런 직원이 아직도 있나보네요 사송에 차가 침체 되지 않고 설령 침체가 된다고 하더라도 회사 담당자에게 보고를 해서 배차 차량을 늘리는 등 시민의 불변을 최소화 해야 되지 않겠습니까 정말 친절하시고 안전하게 운행 해 주시는 기사님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오늘 전화 받은 분이 누군지 모르겠지만 친절 교육을 해 주십시오
안녕하십니까. 해당 전화를 받았던 최준영주임입니다. 선생님께서 명륜역 10시 차량이 도착하지않는다고하셔서 4월 1일 부터 사송신도시에 신호가 들어오고 교통량에 따라서 지연되고 있다고 말씀드렸고 해당차량은 온천장에 있다고 설명드렸습니다. 시간을 못맞추면 시간표를 바꾸라고 저에게 말씀하시길래 교통량에 따라 시간을 맞출수도 있고 못맞추는 경우가 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이후 양산시에 민원 제기한다고하셔서 통화종료하였습니다. 차량 증차 및 시간표 변경은 저희 회사 자체적으로 해결 할 수있는 사항이 아니며 해당 시간대 차량이 지연출발된 정확한 사유가 궁금하시다면 (주)세원 8445차량으로 055-384-6612로 문의하시기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