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금일 오전 7시 20분경 16번 버스 고장나서 뒷차로 갈아탓는데 이게 말이 되나 정비도 제대로 안하고 운행을 하나 기사들 불친절 하고 신호위반에 과속에 오늘은 고장까지 말문이 막힌다 부산 살때는 배차시간도 잘 지키고 버스가 고장이 날 수도 있다는건 생각해본적도 없는데 양산으로 이사온 내가 죄인이지 내가 출근해서 여기 회원가입까지 하고 이따위 글이나 쓰고 있어야 하나
안녕하십니까. 정현길고객님 푸른교통업무담당자입니다.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주 1회 차량 점검 실시하고있으며 운행중 인젝터라는 부품의 고장으로 인해 바로 정비실로 들어가 예비차로 운행하였습니다.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불친절 및 신호위반 차량의 경우 차량번호 및 시간 알려주시면 개선할수있도록 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