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출장 다녀와서 1002번 버스 놓치고 엄청 달려서 기사님께 정중히 몇 분 출발이시냐고 여쭤봤는데 26분인지 56분인지 나지막히 말씀해주셔서 26분이요? 되물으니 면박하시면서 화내시더라구요 56분으로 재안내받고 탑승은 했습니다만 이거 뭐 제가 엄청 잘못했나요? 작게 말씀하셔서 확인차 물은 것을 고객에게 면박을 주나요? 친절 교육은 되는지 의심스럽고 기본적인 마인드가 불량하십니다 서로 피곤하지만 배려하면 안 되는걸까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IMG_4759.jpeg
(삭제)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