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홈페이지에도 봉우발 18;25 래서 맞춰서 기차표 다 예매해놨는데 이러시면 안되죠. 15분 이상 기다려도 안와서 그냥 택시탔는데도 기차 놓쳐서 금전적 손실이 10만원 가까이 됩니다. 울산역으로 가는 버스가 이거 하나 유일한데 고객들 생각 안하세요? 기차값도 한두푼도 아니고 택시비는 어쩌실건데요 ;; 늦으면 안되는 약속이라 어쨌든 버스 시간 맞춰서 모든 걸 정해놨는데 아 너무 화나네요 제가 굳이 회원가입까지 하고 불만적는데 얼마나 화가 나는지 느끼세요 좀 ;; 뭐 전화도 안받고 이러시면 안되죠 어이가없네요 3100번 버스 솔직히 기차시간 배려안하고 시간표 짜신거잖아요 ㅋㅋㅋㅋ 기차시간이랑 딱 맞는 거 몇개 없어서 그거에 3100번 버스 시간에 다 맞춰서 계획짜는데 솔직히 평소에 3100번 기사님들 1.2분 빨리 출발하셔서 놓친적도 많아도 그래도 실수 감안하고 기사님들 친절하시고 좋아서 탈 때마다 기분좋았는데 이번엔 너무 실망이네요 고객이 어디까지 봐줘야되는건데요? 그냥 시간 안지킬거면 버스 없애세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IMG_0517.png
(삭제)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IMG_0518.jpeg
(삭제)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