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홈페이지에도 봉우발 18;25 래서 맞춰서 기차표 다 예매해놨는데 이러시면 안되죠. 15분 이상 기다려도 안와서 그냥 택시탔는데도 기차 놓쳐서 금전적 손실이 10만원 가까이 됩니다. 울산역으로 가는 버스가 이거 하나 유일한데 고객들 생각 안하세요? 기차값도 한두푼도 아니고 택시비는 어쩌실건데요 ;; 늦으면 안되는 약속이라 어쨌든 버스 시간 맞춰서 모든 걸 정해놨는데 아 너무 화나네요 제가 굳이 회원가입까지 하고 불만적는데 얼마나 화가 나는지 느끼세요 좀 ;; 뭐 전화도 안받고 이러시면 안되죠 어이가없네요 3100번 버스 솔직히 기차시간 배려안하고 시간표 짜신거잖아요 ㅋㅋㅋㅋ 기차시간이랑 딱 맞는 거 몇개 없어서 그거에 3100번 버스 시간에 다 맞춰서 계획짜는데 솔직히 평소에 3100번 기사님들 1.2분 빨리 출발하셔서 놓친적도 많아도 그래도 실수 감안하고 기사님들 친절하시고 좋아서 탈 때마다 기분좋았는데 이번엔 너무 실망이네요 고객이 어디까지 봐줘야되는건데요? 그냥 시간 안지킬거면 버스 없애세요;;;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푸른교통 업무담당자입니다.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부터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7월9일 정차한 3100번 버스를 빗길에 미끄러진 화물차가 후방에서 추돌하는 큰 사고가 있었습니다. 해당 사고로 3100번 운행하는 차량 두대 중 한대가 사용 할 수 없는 상황이 초래되었고, 7월9일 봉우발 14시40분, 18시25분 차량이 결행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고객님이 탑승하려던 10일에는 예비차를 투입하여 정상 운행하였습니다. 놓치셨다는 해당 시간대에도 정확히 출발하였으나, 예비차량에는 평소 붙어있던 커다란 3100번 노선도가 달려있지 않고, 보다 작은 판넬이 부착되어 있다보니 식별을 하지 못하고 놓치신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당 노선 승무원들에게 예비차를 운행하면서 정류소마다 주의깊게 살펴 운행해달라 전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푸른교통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시 이런 일이 없도록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