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부산대 쪽에서 양산오는 16번 버스를 탔습니다. 장전 1치안인지 부산대 정문인지 정류장이 정확히 기억나진 않지만 승객 한분이 타시더니 기사랑 인사를 하고 기사 뒷자리에 앉더니 사송데시앙 2차 5단지 제가 내리는 곳까지 근 40분을 끊임없이 기사랑 노가리를 까더라구요. 친구인지 사적인 이야기를 계속 나누시던데 운전에 집중 안된다고 운전석 뒷자리는 통화 삼가해달라고 문구 붙여놓지 않나요?? 일반 승객 목소리는 소음이라서 운전에 방해되고 친구 목소리는 운전에 방해가 안되나요?? 기사 친구는 복도쪽에 앉아서는 다리를 창가쪽으로 꼬아가지고 다른 사람이 타도 길 터주는 모션조차 없고..... 기사가 조용히 하라거나 나중에 얘기하자고 하고 운전해야 하는거 아닙니까??? 여기는 운전자 교육을 어떻게 시킵니까? 늘 12,12-1,16,16-1 타는데 친절한 기사님만 만나다가 이런 기사를 만나니깐 정말 불쾌한 경험이었습니다. 교육 똑바로 하세요. 18:55분에 내렸네요. 몇시에 탔는지 기사 이름은 저게 맞는지 정확하게 기억나진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당시 운행했던 승무원 김병기입니다. 우선 저의 행동으로 인하여 손님께 불편을 드린 점 정말 죄송합니다. 다음부터 이런 일이 생기지 않도록 더욱 신경 쓰면서 운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손님들에게 불안을 일으키는 행동을 하지 않겠습니다. 제 잘못을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더욱 더 안전히 운행 하도록 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