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 안녕하세요 수고많으십니다. 9/26 어제 부산 노포에서 출발하는 2100번 광역버스 승차해서 울산으로 행하는 와중에 차량 급정거로 인해서 제 소지품이 쏟아져 소지품 일부를 분실하였습니다. 법원 정류장 가기 전 쯤에서 발생했는데, 장거리인지라 졸고 있던 저도 제 소지품이 떨어지는 소음으로 놀래서 일어났는데 소지품 일부가 버스 앞쪽으로 이동됐는지, 쏟음과 동시에 제 주변에 소지품들은 승객분들이 도와주셔서 챙겼으나 일부가 없어진 걸 확인하고 차량이 운행중이니 위험해서 완전 정차하고나면 확인해봐야겠다 싶어서 울산터미널 종착지 도착해서 기사님께 양해 구하고 버스를 확인하려고 하니 기사님께서 앞쪽에 탑승하고있던 승객이 물건 일부를 주운 채로 하차했다고 일행인 줄 알아서 별 말씀 안하셨다며 분실한 소지품 아깝다며 저한테 말씀주셨습니다.. 의문스러운게 저는 맨 뒷좌석 기준 앞앞 좌석에 착석해있었는데 어떻게 앞쪽에 탑승한 승객이 제 일행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을까요..? 그래서 집에 오니 물건 분실한 부분에 있어서 기분이 많이 좋지 않았습니다.. 물론 저도 소지품을 조금 더 신경 썼더라면 상황이 발생 안했을 수도 있지만, 반대로 안전한 운행이었더라면 더더욱이 일어나지 않았을 일인거 같기도 합니다.. ( 참고로 부산으로 갈 때도 2300번 버스 오전에 탑승해서 동일한 짐을 옆 좌석에 두고 똑같이 이동했는데 안전하게 도착했었습니다. ) 그래서 해당 시간대에 운행했던 차량 내부에 CCTV가 있는지, CCTV 확인 요청을 드립니다. 분실물습득 게시판에도 작성을 해뒀지만, 만약 찾아주실 분이었다면 그 자리에서 말씀 주셨을 수도 있을거라 생각되는데 기사님께서 학생이 주워서 하차할 목적지에 내렸다고 말씀주시니 제 주관적으로는 고의성도 있다고 생각이 조금은 들어서요.. 큰 금액의 분실물은 아니지만 그래도 자기 물건이 아님에도 습득해간 거에 저 개인적으로 처리를 좀 하고 싶어서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기사님께서 운행을 좀 빠르게 하시다보니 상황 발생 이후에도 급정거는 여러번 있었고 버스 운행에 있어서 조금 불쾌하기도 했습니다.. 덕분에 기존 시간보다는 좀 더 빨리 도착했지만, 승객입장에서는 빨리 도착하면 좋죠 늦게 도착하는거보단.. 그치만 정거장끼리 거리가 좀 먼 광역버스다보니 고속으로 주행하는 부분에 있어서 기사님들도 안전 운행을 해주시는 것도 푸른교통의 발전에 좋은 부분이라 생각됩니다. 아무쪼록 하소연하듯이 신고글 작성했는데, CCTV 확인 가능하다면 연락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푸른교통 업무담당자입니다. 해당 상황 CCTV 확인 결과 정류소에 정차하는 과정에 완전히 멈추는 반동으로 소지품이 쏟아진 것으로 확인됩니다. 쏟아진 정류소에서 하차하는 승객들 4분이 모두 여성분이셨는데, 앞으로 쏟아진 물건을 하차하는 일행 것이라고 착각하고 주워서 내리신 것으로 사료됩니다. 하차하는 분들이 일행임에도 각자 흩어져서 앉아있으셔서 저희 기사님도 그렇게 생각하셨던 것입니다. 영상은 확보해두었으니, 물건을 찾고 싶으시다면 경찰에 신고해 협조를 구해야 할 것 같습니다. 또한 빠른 운행과 급정거에 대한 부분에 대해 사과드리도록 하겠으며, 기사님께 교육하도록 하겠습니다. 푸른교통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