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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승무원명
11월 8일 13시경, 사송역 환승센터 - 사송 LH 5단지 가는길에 갑자기 버스 유리창이 터지면서 사고가 발생 하였습니다. 제 좌석 대각선 뒷쪽 유리창이 갑자기 굉음을 내며 터졌고 그 과정에서 가까이 앉아계신 30-40대 되보이는 남성분이 유리파편에 다치시고 부근 앉으신 승객들에게 유리파편이 튀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기사님은 무슨일이냐 하시며 정차하셨고, 저희 좌석쪽으로 오셔서 뭘 했냐고 저희에게 물어봤습니다 굉음으로 귀가 잠시 안들렸다가 나아지는 중에, 갑자기 창문이 깨져서 피해본건 우린데, 왜 기사님께서 우리한테 뭐라하는지도 이해되지 않았고 사건을 수습하는 하는것보다 운행이 중요하셨는지 LH 5단지 정류장으로 운행을 하셨습니다. 당연히 유리가 깨져있으니 운행을하면 바람에 의해서 유리파편이 들어올건데 말이죠. 아무 조치안하시고 운행을 하다보니 유리파편에 제게 또 날아왔습니다. 정류장 가는 중에 운행하시면 안될것 같다고 바람에 의해서 유리파편 들어온다고 말씀드렸는데 운행을 안할수는 없지않냐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나서 아까 피해 많이입으신 남성분이 귀가 아프다고 다쳤다고 말씀드리니 그제서야 정류장에 정차한 뒤 환승하실분 하셔라 하셨습니다. 저도 귀가 멍하고 아까 안들렸었다 라 하니 병원갔다가 회사에 연락하라고 하시더라구요. 조치 너무 미흡했습니다. 일단 사고가 일어났으면 어떠한 조치를 하여 승객들이 더이상 다치지않게 해야하는거 아닌가 싶습니다. 기사님도 운행을 하신게 문제지만, 회사에서 제대로 된 방안이 없으니 기사님이 유리가 깨져도 운행을하며 다음정류장에서도 승객을 태우고 가려고 하는게 아닐까요 ?? 다음정류장에서 4-5명의 승객이 탓습니다. 기사님 저지도 안하셨습니다. 이건 문제라고 생각됩니다. 당장의 운행이 중요하다고 생각치 않습니다. 2차사고나면 더 문제가 생길것이라 생각됩니다.
안녕하십니까. 안미소고객님 푸른교통업무담당자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사과드리겠습니다. 해당 사고 당시 해당 승무원에게 바로 연락 왔습니다. 승객분들의 안전을 위해 해당 장소 교차로에서는 하차를 할 수 없어 정류장까지 간 이후에 내려서 확인 한 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통화로 승객분들의 안전을 위해 뒷차에 승객을 인계하라고 하였으나 배차간격이이 30분이다보니 탑승하신 승객분들이 바쁘다고하여 목적지까지는 탑승하기를 원하는 승객에 한하여 유리가 깨진 뒷자리를 비우고 앞으로 이동후 추가 고객님의 승차는 하지 않고 하차만 시킨것으로 확인하였습니다. 승객분들을 배려하는 마음에서 이러한 상황이 발생한것같습니다. 고객님의 말씀대로 안전이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추후에는 이러한 상황발생시 이러한 불편함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푸른교통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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