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5000번
버스승무원명
2025년 1월 8일 울산역에서 11:35에 출발하는 3000번을 탔습니다. 잘 가다가 신기주공아파트를 지나고 기사님이 소리쳤습니다. "양산종합운동장 내리시는분 계세요?" 라고 하자 승객분들은 아무말 없었습니다. 그러고 또 소리쳤습니다. "신도시현대 청어람 내리시는분 계세요?" 라고 하자 또 승객분들이 아무말 없길레 기사님은 "양산역으로 바로갑니다" 라며 두 정류장이 없는 다른길로 더 빠르게 양산역으로 갔습니다. 만약 그 두 정류장에 승객이 있었다면 승객분들은 다음차를 기다려야했겠죠 정류장을 통과하고 더 빠르게 종점으로 갈려고 하지말고 승객이 있을수도있으니 노선대로 가주셨으면합니다.
안녕하십니까.이현진고객님 3000번 승무원입니다 손님분들께서 방송을 못듣고 못내리실까봐 여쭤본 사항입니다. 정류장이 있는 노선으로 운행하였습니다. 참고하시기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