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5000번
버스승무원명
먼저 불편을 끼쳐드려서 정중히 사과드립니다 . 하차벨 누르신건 인지하고 있었는데 승강장에 진입후 승차 손님 확인하다가 하차 누르신걸 순간 잊어버렸습니다. 하차하신다는 말에 당황하여 급하게 정차하다보니 하차 지점을 확인 못하였고 가루수가 막고 있는걸 문여는 순간 확인하고 다시 정차 할려고 “잠시만 … “ 하는데 바로 하차 하셔서 사과 말씀도 못드렸습니다 . 인도로 안전하게 올라갔는지 확인하느라고 보고 있었고 눈이 마주쳐서 손짓으로 미안하다는 표현을 했는데 못보신것 같습니다 . 다시한번 불편을 끼쳐드려서 죄송합니다 .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