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5000번
버스승무원명
오늘(6월1일) 부산에서 양산 들어오는 12번 버스를 탔습니다. 남산역에 정차해서 손님들 태우고 신호에 걸려 잠깐 정차했습니다. 아시다시피 남산역과 신호 정지선은 꽤 거리가 멉니다. 무단횡단을 어떤분이 하시더니 태워달라고 조르는거 같았습니다. 분명 버스 원칙이 정류장 아니면 정차하지 않고 손님 태우지 않는게 원칙 아닙니까?? 그 분한테 쫀겁니까??근디 그냥 가면 다행인데 그분이 아주 큰소리로 전화 통화를 하는데 기사는 말리지도 않더군요. 한창 통화한 뒤에야 조용히 해달라고 하더군요. 당장 그 기사 짜르세요. 양산시와 경남도청에도 민원 넣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IMG_4509.jpeg
(삭제)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