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5000번
버스승무원명
6월 2일 17시 8분경 덕계사거리(노포행)에 정차한 2100번(8309) 버스기사님^^ 정류장 앞에서 차가 막혀 그전에 미리 승객을 내리게 했다는 건 제가 어떻게 알죠? 버스 세우자 혹시나 내릴 승객있을까봐 문 열린 후 바로 탑승하지 않고 잠깐 기다린건데 그거 가지고 뭐라하는 사람은 처음봤네요 ㅋㅋㅋ 손짓으로 타라고 하더니 아까 사람 내리는 거 못봤냐며 언성 높이시더라구요~ ㅜㅜ 정말 어이가 없고 짜증나네요 제가 만만해보였나봐요… 아무리 그래도 승객한테 이렇게 성질내도 되는건가요? 그리고 제가 앉기도 전에 바로 풀악셀 밟으시고.. 하마터면 자빠질뻔 했어요 ㅋㅋㅋ 제발 서비스직이면 적어도 본인이 먼저 언성높이지나마세요;;; 제가 뭘 잘못했다고 성질내시나요;; ㅋㅋ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지적하신 내용 겸허히 받아드리며 개선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사과 드립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