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5000번
버스승무원명
아니 버스기사님들은 본인들 마음데로 규정을 정하고 손님을 태웁니까? 개인형 이동장치(전동휠,퀵보드등)7월4일00시40분 기사님이 안된다고 안태워주던데 몇일전에 제가 탓고 몇번이나 탓습니다 그리고 주위 대리기사 지인들도 다 개인형 이동장치 타고 다니면서 어제도 탓고 수십번을 탓는데 왜 저 기사님은 안되죠? 동래역에서 아침에 첫차타고 온적도 수십번입니다 안된다는거 좋습니다 그럼 모두 다 안된다고 하세요 누구는 되고 누구는 안된다고 하시지말고요 두번다시 탈일 없지만 제 지인이든 누구든 탓다고 이야기 들으면 증거자료 사진 찍어서 양산시에 신고 하겠습니다 열받아서 그냥 못 넘어 가겠네요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푸른교통 업무담당자입니다. 해당 시간대 탑승하신 차량은 당사 차량이 아니오나, 양산시 운송약관에 따르면 자동차 통로, 출입구 및 비상구를 막을 염려가 있는 물품과 기타 여객에게 위해를 주거나 차량을 훼손할 염려가있는 물품은 반입이 금지되어있습니다. 당시 운행 중인 버스승무원이 안전책임자이기 때문에, 승무원의 판단에 의해 탑승 거부할 수 있습니다. 불편하시겠지만 양해 부탁드리며, 당사 측에서도 가능한 탑승제한 품목을 통일할 수 있도록 대책을 강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푸른교통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