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5000번
버스승무원명
차번호가 8383이었던 걸로 기억하고 (8월 18일 7시 53분 한일유앤아이아파트에서 출발한 차, 버스벨이 크고 동그란 모양) 왼쪽 제일 뒤에 있는 벨이 고장난 것 같아서 수리 바랍니다.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푸른교통 업무담당자입니다. 확인결과 고객님의 말씀대로 운전석측 맨뒤측 버튼이 고장으로 보입니다. 무리하게 다른 버튼을 누르거나 원하는 정류장에 내리지 못하는 경우가 없도록 조속히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제보 감사드리며 무더운 여름 더위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푸른교통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