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5000번
버스승무원명
안녕하세요. 60번 버스를 매일 출근길에 이용하는 승객입니다. 8월 20일(수) 오전 7시 15분, 용당 차고지 출발 노포역 방면 차량이 제시간에 오지 않았습니다. 예정 시간보다 먼저 지나갔는지, 출발조차 안 했는지 알 수 없구요? 덕분에 저는 출근길에 버스를 타지 못했고, 결국 택시비 2만 원을 내야 했습니다. 배차 간격이 30분이나 되는 버스가 시간조차 지키지 않는다는 건 말이 안 됩니다. 주민들이 대중교통을 어떻게 믿고 이용하라는 겁니까? 출근 시간대 버스 결행이나 조기 출발은 단순 불편이 아니라 승객에게 직접적인 금전적 피해와 업무 차질을 주는 심각한 문제입니다. 이번 건에 대해 명확한 원인 설명과 재발 방지 대책을 반드시 내놓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IMG_3417_1.jpeg
(삭제)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