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5000번
버스승무원명
오늘 푸른교통 담당자가 전화 왔습니다. 귀사에는 택시비를 지급할 수 있는 규정이 없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버스가 안오면 저는 또 택시를 타야하냐 라고 말했더니 "다음 버스를 타도 되죠" 라는 무책임한 말씀을 주시네요... 직장인의 출근시간이 안정해져있나요 ? 대체 오늘 해결 못하실걸 왜 전화를 주신건지 이해가 안되네요 어쩌라는겁니까 ? -예비 버스를 추가로 두고 앞으로 이런 일 없도록 하겠습니다. -평일 출근시간대는 이러한 일을 염두하여 배차 시간을 늘리겠습니다. 등 건설적인 말씀을 주셔야하지않나요 ? 놀리려고 전화하신겁니까 ? 아니 개선할 의지가 없으면 댁들 안일한 운영으로 택시비만 깨졌는데 그거 보상해달라고요 그럼 내가 말도 안되는 소리합니까 ? 규정 없으면 만들면 되잖아요 ?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