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수고많으십니다.\r\n\r\n이번에 저희 대동아파트에도 버스가 직접들어와 얼마나 반가운지 모릅니다. 2200번\r\n\r\n근데 정말 아쉬운 부분은 왜 출근이나 퇴근시간대에 배차가 안되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r\n배차시간을 보시면 제일 필요한 시간대에 버스가 없습니다.\r\n\r\n2100번이 대동아파트로 들어오게 되는 의미가 없어집니다.\r\n잘 좀 의논해보시기 바랍니다.\r\n\r\n\r\n\r\n그리고, 한가지 더 있습니다.\r\n\r\n현재 2000번 버스에서 예전에는 되던 KB(국민) 후불제교통카드 안되는거 아십니까?\r\n\r\n잘은 모르겠지만 어떤 한 기계가 고장난게 아니라 버스 한 세개정도 테스트 해봤습니다. 요새 분명 그 안됩니다.\r\n카드도 두 사람 카드로 테스트해봤습니다.\r\n똑같은 카드로 2200번에 대면 잘 됩니다.\r\n\r\n이유는 모르겠지만, 분명 2000번에서 KB(국민) 후불제카드 기능이 안됩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r\n\r\n수고하세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