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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승무원명
저는 어쩔 수 없이 16번과 16-1을 이용하는 사람입니다. 2년 가까이 이 버스를 이용하면서 불편함이 있었지만 그때그때 넘어갔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참지 못해서 글을 남깁니다. 3월 19일 오전 9시 4분 양산부산대병원에서 출발하는 16-1번 버스를 탈려고 했습니다. 정차되어있는 차에 문이 닫혀 있어 노크를 하니 안에서 기사님이 고개짓으로 기다리라고 표시를 하더군요. 기분이 좋지는 않았지만 기다렸습니다. 조금 뒤에 기사님은 자기 볼 일이 있는지 문을 열고 내리더군요. 그리고는 9시 11분까지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정확히 7분을 기다렸네요. 일단 제시간 출발해야 될 버스가 출발하지 않았고 승객 입장에서는 기분이 좋지 않았습니다. 교통불편 신고 접수라고 되어있는 번호로 전화를 했습니다. 그런데 통화를 하고 나니 기분이 더 나빠지더군요. 전화를 받는 분의 태도에 기분이 더 나빴습니다. 성의 없는 태도에 말을 툭툭 자르며, 귀찮고 짜증난 듯한 말투. "아아~ 알겠습니다. 연락해놓을께요." 아니 이렇게 불편신고 접수하실꺼면 번호는 왜 남겨놨습니까? 양산시청번호만 남겨두지. 진짜 기분 안좋았습니다. 그런 사람이 무슨 불편접수 전화를 받는다는겁니까? 그리고 기사님도 늦게 오셨으면 죄송합니다라는 말 한마디해야 되는 거 아닙니까? 늦었습니다~ 이러고는 아무렇지 않게 운행하시더군요. 늦은건 승객들도 알고 있습니다. 뒤에 타시는 분들이 왜 시간표랑 시간이 안맞냐고 하니 기사님 반응도 안하시더군요. 도대체 뭐가 대중을 위한 교통인지 모르겠네요. 알 수 없는 대중을 위한 교통 덕분에 하루의 시작이 참 상쾌했습니다.
반갑습니다 고객님 푸른교통 노포동 소장 변상현입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잘 들었습니다 해당승무원은 8316호 박 윤선 승무원입니다 고객님의 전화을 받고 바로 확인한 결과 해당 승무원이 배탈 증세가 있어 화장실에 가느라 본의 아니게 시간이 지체된점 대단히 죄송 하게 생각합니다 또한 그보다더 아무런 사과 없이 운행 하였다는 점또한 승무원의 잘못이 큰점 이므로 이부분또한 중점 교육하여 차후에 이런일이 발생 하지 않도 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좋은 자질의 승무원이 될수 있도록 승무원교육에 더더욱 집중 할것을 약속 드립니다 다시 한번 거듭 죄송하다는 말씁드리며 소중한 의견 감사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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