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오후 6시 26분에 울산역에서 출발하여 바로 앞 정류장인 언양제일정비(울주도서관 앞) 정류장에서 제가 6시26분부터 기다렸는데 버스가 안와 결국 44분에 울산역에서 출발하여 46분에 도착한 13번을 타고 갔습니다. 가끔씩 보면 울산역 가는 손님이 없다고 언양터미널로 바로 가시는 기사님들도 계시던데 이용하기가 불안하기도 하고 이렇게 무더운날 이십분정도 기다리려 하니 힘듦니다. 되도록이면 시간 맞춰 주시고 울산역에 손님이 없더라도 정해져 있는 노선이니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언양영업소 소장 정순호 입니다. 고객님 먼저 저희 푸른교통 차량을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저희 차량이 오지 않았다고하여 확인해 본 결과 KTX울산역을 정시에 출발하였고 언양제일정비 정류장과 울주도서관 정류장에는 승객이 한분도 계시지 않았습니다. 고객님 지적해 주신 부분에 대해서는 차후에는 불편한 점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날씨가 고르지 않습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고, 날마다 행복한 날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