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금일 18시43분 울산역발 3000번 버스에서 모자 분실하였습니다. 분실한 곳은 입구쪽 제일 앞자리 입니다. 울산역 출발 -> 양산 이마트 도착 회사로 전화 드렸더니 기사님 연락처 알려주실 수 없다고 답변받았습니다. 확인 후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로 모자 사진 올립니다. 다시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분실한 모자.PNG
(삭제)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