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금일 18시43분 울산역발 3000번 버스에서 모자 분실하였습니다. 분실한 곳은 입구쪽 제일 앞자리 입니다. 울산역 출발 -> 양산 이마트 도착 회사로 전화 드렸더니 기사님 연락처 알려주실 수 없다고 답변받았습니다. 확인 후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로 모자 사진 올립니다. 다시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푸른교통 업무과장 백기환입니다 승객님께서 분실하신 모자는 세원 담당자와 통화하여 확인토록 요청하였으며 금일안에 연락을 준다고 하니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