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2월28일 10시24분경 양산부산대 병원에서 출발하는 16번버스를 이용하였습니다. 그런데 학생이탔는데 어디까지 가는지 말을하는것을 까먹어서 마이비카드로 찍을려고했는데 기사님이 어디가는지 말안하고 찍는다고 손을 치더라고요 못찍게하려고 그러고 어디까지가는지말을하고찍었습니다. 뿐만아니라 그학생 앞에 외국인으로 보이는 한 사람이 탔는데 한국말을잘몰라 영어로 얼만지 물어보는순간 외국인 손에들고있던 천원짜리 두장을 아무말없이 낚아채듯이 들고가서 돈넣는통에 넣더라고요.. 먼가 불친절함을 많이느꼇습니다. 기분이 안좋은일이 생겨서 그런진 모르겠지만 보는 제가 다 화가나서 이렇게 올립니다. 앞으로 그런일이 안일어났으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푸른교통 업무과장 백기환입니다 먼저 승무원의 불친절로 불쾌하셨던 부분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당일 운행하였던 차량의 CCTV확인및 해당승무원 면담후 차량운행시 다시는 이런일이 발생치 않토록 주의 조치 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