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외국인들이 탓는데 가격을 몰라서 물어보는데 그냥 들고 잇던 돈 바로 뻇아서 요금통에 넣어버리고 어이가없네요 그리고 깜빡하고 어디가는지 말 안하고 카드를 찍을려고햇는데 그런건 말로 할수잇지않나요 굳이 제손을 기분나쁘게 탁 치면서 못찍게 해야하는건지 어이가없네요.. 이런식으로 기사운전하면 저 말고도 다른사람들에게 신고 접수 참 많이 들어오겟습니다. 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제가 웬만하면 이런거 회원가입까지 해서 안쓰는데 이건 진짜 써야겟네요 더이상 이런일 없도록 조치 부탁드리고 일 해결완료시 ehdgml0528@naver.com 여기로 어떻게 처리됫는지 알려주셧으면 합니다 수고하세요. 한국 이미지 이런식으로 망치지 맙시다 기사님도 우리나라사람인데 조금만 더 생각하고 행동해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당시 16번 8351호를 운행했던 김종필 기사입니다. 먼저 고객님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저의 부주의가 고객님께 불편과 무례함을 끼쳐 죄송합니다. cctv를 보고나니 내가 정말 잘못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다시는 이런일이 발생치 않토록 주이, 주의 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너그러이 이해해주시길 바라며 진심으로 용서를 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