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자 8368 차량운전해서 1시 40분쯤에 푸르지오지나가시는 58번기사 직원교육똑바로해주세요 어디서 딱 봐도 다리불편하신 할아버님한테 소리치십니까 안전규칙이 하차할때는 차가 멈추고 내리는거아닙니까 차에 그렇게붙여놓고는 멈추고 내리실려니깐 진작 내리지 왜지금내리냐고 고함치시는 기사 계단내려가시니 아직 안내렸냐고 승질부리던데 진짜 인상찌뿌려지네요 기사뽑을때 인성안보나요 불안해서 살겠나요 늦게 내렸다간 한대치시겠어요^^ 어디서 생각없이 몸불편하신 할아버님께 그딴행동을 하나요 이거 제대로 해결안하면 민원제출할껍니다 시의원 지금뽑고있는데 항의할겁니다 시기도 시기만큼 잘들어주시겠죠 말로서만 건성으로 사과하시기만 해봐요 기사이름안붙여있던데 그것도 고쳐주세요 할아버님 다치라고 진작 나와있어라고한건지 참나
안녕하십니까 푸른교통 업무과장 백기환입니다 먼저 승객님께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해당차량 운전기사는 당시 상황을 재차 확인후 회사방침에 따라 엄중조치할것을 약속 드립니다. 다시는 이런일이 발생치 않토록 모든 승무원에게 재차 교육토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