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너무 나 화가 나서 이 쓸데없는 사이트에 회원가입까지 해 가면서라도 글 남깁니다. 거기까지 가는게 그렇게 기분나쁘고 짜증나는 일이면 차라리 노선을 거기까지 운행을 하지 말던지 있는 노선에 요금 더 내가면서 차 타고 가는 50분가량을 계속 씩씩거리고 욕하는 소리 들으면서 가야 하나요.. 나도 차 있고 그날도 당일 이용이였으면 제차 가지고 갔지 버스 시간 기다려가면서 열차시간과 맞추기 위해 조마조마해 가면서 이용 안 합니다. 울산KTX역까지 가는 손님 많은편이 아니라 한두명 태우고 가는거 싫을지 모르지만 있는 노선 손님이 이용하는거 당연하지 않나요.. 거기까지 갔다와서 자기 퇴근하는 시간 늦어졌다고 .. 왜 그랬냐고 하면 혼자 한 말이라고 하겠죠. 손님 한테 대놓고 한적 없다고 휴가 첫날 기차 한번 타 보겠다고 이른 시간 꼬맹이랑 버스 한번 탔다가 참 기분 좋았습니다.. 그러니 니네 들이 그따위 대접밖에 못 받지. 당신 퇴근시간 이십분씩이나 투자해서 그 먼 울산역까지 태워줘서 더럽게도 고맙다..우리때문에 퇴근시간 늦어지게 한거 더럽게 미안해 해야 하나 7월 31일 목요일 아침7시경 울산역에 도착한 13번 버스기사 부디 기사생활 오래오래해라.
안녕하세요 언양영업소 소장 정순호 입니다. 고객님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13번 승무원 전원에게 교육을 하여 차후에는 이러한 일이 발생치 않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 일기가 고르지 못합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고 날마다 행복한 날 되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