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신고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신고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보람병원에서일정한버스비를지불하고도 기사님이^^신평터미널에서 차를정지시키시더만 갑자기 저에게로와서는 돈을덜지불햇다니 뭐니 하면서 신경질내시더군요 아니 상식적으로 제가 돈을덜지불햇으면 제가타고나자마자 항의를하셔야지 갑자기운행도중에 항의하는게 말이됩니까? 제가 돈몇푼이 아까워서그러는게아니라 그기사님의 서비스정신에 존나불만입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