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칭찬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칭찬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4월 15일 어제 있었던 일입니다. 1. 21시쯤 월평교차로에서 울산방향 2300번 버스를 탔습니다. 2. 버스안에서 휴대전화를 본 후 깜빡 잠이들었고 3. 휴대폰을 챙기는 것을 잊고 롯데마트에서 하차를 했습니다. 4. 집에 도착하고나서 휴대전화가 없어진 것을 알고 무작정 삼산에서 회차하는 2300번 버스를 기다려서 버스 안을 뒤졌지만 제가 탑승했던 버스가 아니란걸 알았습니다.(제가 탑승했던 차량의 바로 다음 배차였습니다) 5. 일행의 휴대전화로 카카오버스 어플을 통해 대략적인 시간계산을 하여 제가 탑승했던 차량번호를 알 수 있었고 위치를 확인 했지만 삼산동에서 회차를 하여 이미 노포동쪽으로 가고 있었습니다. 당황스러워 무작정 종점이였던 노포터미널과 노포지하철역사무실로 전화했고 터미널 안내센터는 상담시간이 지나서 통화불가, 지하철 역 사무실은 버스는 관할이 아니라며 다른 곳에 전화를 해야한다고 했습니다. 22:30분 롯데마트 ,노포방향 2300번 기사님 덕분에 푸른교통사무실 번호(051-508-8820) 를 알 수 있었고 혹시라도 찾게되면 알려주시겠다며 직접 연락처까지 알려주시고 도움을 주셨습니다. 사무실과 통화가 되어 차량 번호와 상황설명을 드리니 기사님이 도착하시는대로 연락을 주시겠다고 하셨습니다.( 사무실직원분 감사합니다 ) 다행히 기사님과 연락이 닿았고 다음날4/16(화) 16:00시쯤 차량운행때 직접 전달해주시겠다는 말씀과 함께 배터리가 없는 것 같으니 전원을 꺼놓아주시겠다며 친절히 개인전화로 다시 연락을 주셨습니다. 오늘 15시경 노포동에서 출발하실 때 직접 전화를 주셨고 대략 도착시간을 알려주시고는 도로 상황에 따라 빨라지거나 늦어 질수도 있다는 말씀까지 해주셨습니다. TV나 SNS에서 운수업을 하시는 기사님들께서는 제 때 끼니를 챙겨드시기 어렵다는 것을 본 적이 있어서 작게나마 샌드위치와 마실것을 준비해서 기사님께 드렸고 저는 무사히 제 휴대전화를 전달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전달 받을 때에도 혹시몰라 제 휴대전화번호 확인까지 하시는 철저함에 다시한번 놀랐습니다! 다른 승객분들도 계셨기때문에 인사도 제대로 못드렸지만 직접 서면으로나마 감사인사를 드렸더니 오히려 겸손하게 다른 승객분들께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많이 알려주시는게 더욱 도움이 된다는 말씀을 해주셔서 직접 글을 작성해보았습니다^^! 혹시라도 푸른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께서 분실물 문의를 할 때 꼭 !! 다른 번호가 아닌 051-508-8820 으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 ***많은 분들이 이 글을 보셔서 분실물 확인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어제 기사님 2분의 도움 덕분에 무사히 제 휴대전화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다시한번 거듭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두서없지만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문자.jpg
(삭제)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문자1.jpg
(삭제)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