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칭찬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칭찬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요즘 일이있어서 16번이나 16-1번을 몇번 이용했습니다. 원래 지하철을 선호하고 버스타는걸 싫어하는 편인데요... 지금은 양산부산대병원서 동래역으로 향하는 16-1번을 타고있습니다. 박현주 기사님의 행동을 보고 저도 모르게 푸른교통에 접속해서 회원가입하고 칭찬글을 올리네요. 어떤 아저씨가 다른통화로 기분이 언짢아있는상태에서 하차하기전 교통카드가 찍히지않아 짜증을 내셨는데.... 기사님께선 전혀 기분나빠하지않으시고, 무슨일인지 여쭤보는 뒷좌석 아줌마에게 자세히 설명도 해주시네요~~ 교통카드가 뒷문쪽에 안찍히면 앞문쪽에서 찍으면되고, 가끔 안먹히는 카드가 있다고.. 아까 내린 아저씨는 전화통화하시면서 이미 화가 좀 나있으셨다고... 가끔 버스기사님께 막대하시는 사람들도 봤는데, 박현주 기사님은 상대방이 더이상 기분나빠지지않게 적절하게 대처를 잘하시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처음 탔을때부터 지금까지 하차하는 손님들께 계속 인사를 하시네요.. 물어보는 손님들한테 친절하게 적극적으로 대답해주시구요... 다음에 버스탈때도 박현주기사님께서 운전하는 버스를 타고싶네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