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칭찬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칭찬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8329번 오늘 아침 8시에 동원아파트에서 기다리셨던 기사님. 멀리 좌회전 신호가 걸리자 신호가 바뀔때까지 마지막 손님을 동원앞에서 기다려주셨던 분. 그냥 가도 되지만 가서 신호기다리는것보다 정류장에서 기다렸다가 혹시 늦은 손님 태워주시는 배려..고맙습니다 운전도 살살 잘 해주셨어요. 급회전 안하시고. 급출발안하시고. 다 내리면 문도 닫으시고 출발하시고 어떤분들은 내리고 있는데 문닫는 거 내려서 내리고 있는데 삐소리들으면서 내리게 하고...자동감시라고 해서 그러는것같은데 삐소리 들으면 닫힐까봐 불안해요. 전기차 모는 어떤기사분은 급정거 급출발 급회전 하시드만..
푸른교통 승무원 정재욱입니다. 네 맞습니다...동래방향 신도시 동원아파트에서 손님을 태우던중 좌회전 신호가 끊겨 정류장앞에서 정차중이었습니다 어짜피 가지도 못할꺼 출근이 늦은 손님이 있을까봐 잠시 대기중 이었는데 두분이나 더 태우고 출발하였습니다 ...아침 출근시간에 버스한데 놓치면 20분가량 추운데서 기다리셔야 되서 잠시 기다렸을 뿐인데 칭찬글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안전운전 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