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칭찬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칭찬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노포동에서 보통 보스를 타면 꽤나 많은 인원이 버스를 타는데 사람들이 버스를 탈 때 한 분 한 분 놓치지 않고 모두 인사를 해주셔서 기분 좋게 버스를 탔습니다! 내릴 때도 정류장에 누가 매릴 때마다 밝게 인사를 해주셔서 또 한번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그리고 9시 30분쯤 한 아주머니께서 내릴 정거장을 놓쳐 60번을 타고 10분 넘게 다시 돌아가야하는 일이 생겨 어쩔 줄을 몰라하셨는데 그때 기사님께서 다시 돌아갈 방법을 알려주시고 앉아계시면 된다고 아주머니를 진정시켜주셨습니다. 반대편에서 60번이 마침 오고 있어서 기사님이 그 60번 버스를 경적을 올려 세워주셨고 아주머니가 버스를 탑승하시는 걸 보았습니다. 이런 친절한 기사님을 60번 버스에서 오래오래 자주 뵙고싶어 글 남깁니다!
안녕하세요 푸른교통 업무담당자입니다. 저희 기사님을 칭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시 운행했던 기사님은 평소에도 온화한 성격으로 승객분들에게 친절히 안내하고, 인사도 빠짐없이 하는 친절기사님입니다. 금번에 고객님께서 탑승하셨을때도 평소와 같이 승객분들에게 친절하게 안내한 모습을 보였던 것 같습니다. 고객님의 칭찬내용은 해당 기사님에게 전달해 드렸습니다. 앞으로도 친절히 다가가는 푸른교통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