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칭찬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칭찬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안녕하세요 야간 편의점 알바를 하는 학생입니다. 아침 늦은시간 갈 곳이 있어서 버스에 올라탔습니다. 제가 너무 피곤했던지 짜증나있는 말투로 제가 가는 곳이 이 버스 말고 또 어떤 버스가 있고 어떤 버스 타면 더 빨리 갈 수 있나 질문드렸더니 친절히 답변해주셨습니다. 저도 편의점에서 알바를 하기 때문에 서비스업에서 손님을 어떻게 대해야 하는지 교육받곤 합니다. 하지만 저에게 짜증을 내거나 거만하거나 함부러 하면 저도 짜증나서 웃으며 대하지 않고 인상찌푸리고 응대하곤 합니다. 하지만 김종필 기사님께서는 저의 짜증섞인 말투에도 웃으며 응대 해주시는 것을 보고 저의 부족함을 느꼈고 서비스인의 자세를 배우게 되었습니다. 버스 요금이 싸다고 느낀건 태어나서 처음이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푸른교통 업무과장 백기환입니다 고객님의 칭찬글, 정말 감사드립니다 김종필승무원은 항상 밝은 표정으로 모든 승무원에게 귀감이 되는 승무원입니다 길을 물어보거나 타노선버스를 문의해도 짜증없이 친절하게 대답하는 친절 승무원입니다 다시한번 칭찬글 감사드리며 이런 칭찬글들이 승무원에게 힘이 됩니다 앞으로도 저희 푸른교통 많은 이용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