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칭찬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칭찬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04:30쯤 2100번 버스를 타고가는 도중 대복입구 울산예고 정류장으로 들어가려고 하는데 정류장 즐어가는 잎구에 자동차가 사고가 나서 밑으로 들어갈수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기사님은 앞에 사고났는데? 어떡할까요? 밑에 손님들이 기다리고 있는데 라고 말씀 하셨습니다 그리고 기사님은 위로 올라갔습니다 사고가 일어난걸 알고 다른 경로로 가신 기사님 현명 한 판단에 칭찬드립니다 조금만 늦었어도 환승 못할뻔 했는데 감사합니다 대복입구 정류장에서 못탄 손님들은 화 나셨겠지만 기사님도 사정이 있었으니 회사에서도 징계조치 하지 말아주세요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