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홈
푸른소개
대표인사말
개요
회사연혁
정보안내
공지사항
푸른소식
모범사원
채용정보
노선안내
습득물센터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사내게시판
제안사항
홍보게시판
회원가입
푸른교통
은 항상 여러분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의소리
신고하기
칭찬하기
건의하기
자유게시판
칭찬하기
HOME > 고객의소리 > 칭찬하기
제목
작성자
노선번호
= 선택 =
11번
12번
13번
16번
17번
52번
58번
59번
61번
2100번
2300번
3000번
56번
언양직행
3100번
60번
40-1번
12-1번
16-1번
17-1번
56-1번
버스승무원명
양산 시민은 발이 되어 주시느라 노고가 크십니다 제가 4월20일 토요일 저녁6시 50분 쯤 신한은행에서 양산역으로 가는 11번을 탔는데 하차하고 보니 휴대폰이 없었어요 주머니에 넣었는데 빠진것 같았어요 양산역에 가면 버스가 쉬고 있을 것 같아서 걸어서 양산역으로 갔어요 멀리 불이켜진 11번이 보이는데 어머나 버스가 가네 ㅜㅜ 달려가서 기사님께 사정 말씀 드리니 흔쾌히 어서 찾아보라고 해 주셨어요 제가 앉았던 좌석에 안보여서 바닥을 보니 잘안보이는 구석에 휴대폰이 떨어져 있었어요 저 때문에 차량운행이 지연되면 안될 것 같아 급히 내리면서 감사하다고 인사했는데 생각해 보니 기사님 성함도 안보고 그냥 내렸네요 모든 승객의 승하차 시에 인사해 주셔서 `기사님이 굉장히 친절하시구나` 생각했는데 덕분에 휴대폰도 찾고해서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 꼭 드리고 싶어요 그리고 좀 놀랐는데 종점에 도착하고 쉬는 시간이 얼마나 되는지요? 제가 하차한 곳에서 종점까지 한 10분 정도 걸었는데 차가 다시 운행해서 `기사님들의 휴식시간이 너무 짧은게 아닌가?` 생각했어요 대중교통 환경이 좋지 않은 양산에서 버스가 있어서 항상 감사합니다 ??
안녕하십니까. 차혜원고객님 당시 운행하였던 승무원 김기형입니다. 승객분들이 버스를 탑승하는데 있어 친절하게 인사하고 분실물 찾는것은 당연히 해야될 일인데 이렇게 칭찬글까지 작성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양산역환승센터는 회차지이기때문에 보통 휴게시간없이 바로운행합니다. 항상 푸른교통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첨부파일
파일을 선택해 주세요.
별점주기
취소하기
삭제하기